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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교밖청소년 교육재난지원금 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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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7-23 11:32 조회447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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□ 신청기간 및 방법
 1. 신청기간 : 2021. 8. 23.∼ 9. 30.(평일 12:00~13:00, 주말, 공휴일 제외)
 ○ 접 수 처 : 시 및 구·군 학교 밖 청소년 지원센터에 신청 ☞ 붙임1 참조
  ※ 코로나-19 3단계 격상에 따른 센터휴관 및 방역강화를 위해 오프라인(방문 또는 우편접수) 및 온라인 신청(이메일 신청) 병행 실시
 2. 구비서류
 ○ 공통서류 : 신청인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청소년증 등), 주민등록등본 1부, 신청서 1부(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 포함) ☞ 붙임2 참조
 ○ 본인 신청 시(만14세 이상)
  - 검정고시합격증명서, 제적증명서, 미진학 사실 확인서, 미취학 사실 확인서, 면제 사실 확인서, 정원 외 관리증명서, 어린이집 재원증명서 중 1가지(공고일 기준 3주 이내 서류), 교육청 교육재난지원금 미지급확인서(초·중등 연령 대상자인 경우)
 ○ 보호자 신청 시(만14세 미만 및 14세 이상 아동·청소년)
  - 본인 신청 시 서류
  - 해당 청소년의 보호자임을 증빙 할 수 있는 서류(주민등록등본으로 확인 가능 시 제외)
    * 학교 밖 청소년 출입국 사실확인서(학령기 전체 기간 동안 설정)는 해당자에 한함.

※신청 시 유의사항
 ○ 만 14세 미만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반드시 보호자가 신청
 ○ 선불카드 지급을 위한 학생 및 학부모 정확한 정보 기재
 ○ 선불카드 수령 후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인증 절차 이행
 ○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카드 수령 후 ARS 인증 후 사용가능
 ○ 지원 제외 대상(해외 출국자, 재학·휴학 학생) 이 신청 및 지급 받은 경우 환수
 ○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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